DB생명, SNS 소통 전략으로 ‘대한민국소통어워즈’ 3관왕

김지현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7 17:42:47
  • -
  • +
  • 인쇄
(사진=DB생명)

 

[알파경제=김지현 기자] DB생명이 SNS 기반 고객 소통 전략을 인정받아 ‘제18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3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17일 DB생명에 따르면 지난 13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종합대상, 소셜미디어대상, 디지털콘텐츠대상을 각각 수상했다.

대한민국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관하며, 공식 웹사이트와 SNS 채널의 콘텐츠 경쟁력·소통지수 등을 평가해 우수 기업을 선정한다.

DB생명 공식 인스타그램은 약 8만8000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건강보험 캐릭터 ‘모미&마미’ 콘텐츠와 ESG 참여형 캠페인 등을 통해 소비자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DB생명 관계자는 알파경제에 “SNS 채널은 단순 홍보 창구가 아니라 고객과 함께 브랜드를 만들어가는 접점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알파경제 김지현 기자(ababe1978@alphabiz.co.kr)

어플

주요기사

신한투자·하나증권 발행어음 인가…종투사 7곳으로 확대2025.12.17
[마감] 코스피, 전날 낙폭 회복하며 1.43% 상승 마감…4000선 재탈환2025.12.17
코빗, "가상자산으로 아동 돕는다"…초록우산과 미래세대 지원 협력2025.12.17
하나은행, 기보와 손잡고 소셜벤처 육성...100억원 규모 금융지원2025.12.17
금감원, IMA 광고 기준 강화…원금손실 가능성 ‘의무 고지’2025.12.17
뉴스댓글 >

건강이 보이는 대표 K Medical 뉴스

HEADLINE

PHOTO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