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완전판매 예방·신속 대응 체계 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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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B생명은 금융소비자보호 강화를 위해 법인보험대리점(GA) 에이플러스에셋어드바이저와 업무협약(MOU)을 진행했다. (사진= DB생명 제공) |
[알파경제=문선정 기자] DB생명은 금융소비자보호 강화를 위해 법인보험대리점(GA)인 에이플러스에셋어드바이저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금융소비자 보호를 위한 내부통제 및 자율점검 강화, 불완전판매 예방 활동 확대, 민원 발생 시 신속한 대응 체계 마련 등에 집중할 계획이다.
DB생명은 2023년부터 이번 협약을 포함해 총 13개 GA와 업무협약을 완료했으며, 2026년부터는 13개 GA를 중심으로 완전판매 정착을 위한 현장 중심의 지원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자료제공=DB생명>
알파경제 문선정 기자(press@alphabiz.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