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유퀴즈'에서 故 문빈 추모..."네 몫까지 열심히 살겠다"

류정민 기자 / 기사승인 : 2024-05-09 14:07:03
  • -
  • +
  • 인쇄
사진=유퀴즈

[알파경제=류정민 기자] 차은우가 세상을 떠난 동료이자 친구인 고(故) 문빈을 떠올리며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지난 8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는 출연한 차은우는 훤칠한 비주얼과 세련된 입담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차은우는 유재석, 조세호와 대화를 나누던 도중 "작년이 저에게는 많은 어려움이 닥친 한 해였다"고 소회를 밝히며 세상을 떠난 고(故) 문빈을 떠올렸다. 

 

특히 차은우는 최근 발매한 신곡 'Where am I' 작업과정에서 문빈을 생각하며 가사를 썼다고 전했다. "가사 작업 중 문빈을 떠올리며 많은 생각과 감정이 교차했다"고 말했다.

 

이어 "사람들이 너무 쉽게 잊어버린다는 사실이 안타까웠고, 오래 기억될 수 있는 의미있는 방법으로 그 감정들을 표현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전했다. 

 

말을 이어가던 중 차은우는 감정이 북받쳐 울컥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차은우는 "삶의 방향성에 대해 고민하며 문빈도 내가 열심히 살길 바랄 것 같다"며 포부를 다졌다. 

 

아울러 최근 MBC 드라마 '원더풀 월드'에 출연한 것 역시, 회사의 만류에도 자신의 결정으로 참여한 것임을 공개하며, 작품 속 대사와 상황이 자신과 많이 닮아 있어 큰 위안과 동질감을 느꼈다고 전했다.

 

방송 말미에 차은우는 고 문빈에게 보내는 영상 편지를 통해 "보고 싶다. 네 몫까지 열심히 하겠다"고 말하며 시청자들의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한편 아스트로 멤버였던 故 문빈은 지난해 4월 19일 비극적으로 세상을 떠나 많은 이들의 애도를 받았다.

 

알파경제 류정민 기자(star@alphabiz.co.kr)

어플

주요기사

JYP 신인 걸그룹 GIRLSET, Little Miss로 컴백 예고2025.11.07
박수홍, 식품업체 대표 협박 혐의 '무혐의' 처분2025.11.07
전현무, 무라토너로 8km 강아지런 도전2025.11.07
KBS 개콘 코너 소통왕 말자할매, 단독 예능 말자쇼로 재탄생2025.11.06
하이브 위버스, 中 QQ뮤직과 손잡고 팬덤 공략2025.11.06
뉴스댓글 >

건강이 보이는 대표 K Medical 뉴스

HEADLINE

PHOTO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