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에서 밝힌 양정아의 진심

이고은 기자 / 기사승인 : 2025-03-05 17:21:55
  • -
  • +
  • 인쇄
양정아와 김승수, 썸으로 발전?

(사진 = MBC ‘라디오스타’)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MBC '라디오스타'에서 배우 양정아가 김승수와의 관계에 대해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두 사람은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친구 사이에서 '썸남썸녀'로 발전했다고 알려졌다.

 

오늘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는 김영옥, 나문희, 양정아 등이 출연하는 ‘‘수상’한 그녀들’ 특집으로 꾸며진다. 방송 전 공개된 영상에서는 양정아가 김승수와의 인연과 현재 감정을 공개했다. 

 

놀랍게도 두 사람은 같은 날 태어났으며, 함께한 작품도 4개나 된다고 전해진다. 선배 박원숙과 박근형은 이들의 특별한 인연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MC 김구라는 두 사람 사이에 감정 변화가 있었는지 물었고, 양정아는 "그전에는 친구였지만 촬영 후 연애 세포가 살아났다"고 밝혔다. 또한, 김승수가 'SBS 연예대상' 수상 소감에서 자신을 언급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 "김승수를 위해 일부러 그랬다"고 설명했다.

 

김구라가 던진 "김승수는 정말 안 되는 겁니까?"라는 질문에 대한 답변은 오늘 밤 방송될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디오스타'는 MC들의 독특한 입담으로 게스트의 진솔한 이야기를 끌어내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알파경제 이고은 기자(star@alphabiz.co.kr)

어플

주요기사

가수 소유, 델타항공 기내 인종차별 주장 후 공식 사과 받아2025.11.01
LG 트윈스, 2025 한국시리즈 우승으로 통합 2연패 달성2025.10.31
트렌드지, 신곡 Crime 무대 최초 공개2025.10.31
배우 전지현, 홍진경 유튜브 채널 출연 확정2025.10.31
차은우, APEC 행사 지원 현장 포착2025.10.31
뉴스댓글 >

건강이 보이는 대표 K Medical 뉴스

HEADLINE

PHOTO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