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 = FNC엔터테인먼트) |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신인 보이 밴드 에이엠피(AxMxP)가 타이틀곡 '쇼킹 드라마(Shocking Drama)'로 본격적인 음악 방송 활동에 나선다.
에이엠피는 23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데뷔 앨범이자 정규 1집 'AxMxP'의 트리플 타이틀곡 중 하나인 '쇼킹 드라마' 무대를 선보인다.
'쇼킹 드라마'는 예측 가능한 결말 대신 자신들만의 방식으로 전개되는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다. 미완성된 순간들의 반짝임을 재기 발랄한 메시지로 풀어낸 곡으로, 앞서 공개된 또 다른 타이틀곡 '아이 디드 잇(I Did It)'을 통해 선보였던 강렬하고 힙한 매력과는 상반되는 청량하고 발랄한 청춘의 에너지를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에이엠피는 지난달 10일 발매된 정규 1집 'AxMxP'에서 '아이 디드 잇', '너는 나를 시인으로 만들어 (Love Poem)', '쇼킹 드라마' 세 곡을 트리플 타이틀로 내세우며 준비된 신인으로서의 자신감과 패기를 드러낸 바 있다. 이들은 데뷔 앨범 초동 판매량 역대 1위라는 기록을 세우며 '메가 루키'로서의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또한, 에이엠피는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5', '부산국제록페스티벌 2025', '카운트다운 판타지 2025-2026', 'PEAKBOX 2025 vol.2 : 사랑·청춘·행복', '2025 Someday Christmas - 부산' 등 국내 주요 음악 페스티벌로부터 잇따른 러브콜을 받으며 떠오르는 '공연 맛집'으로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에이엠피는 앞으로도 각종 음악 방송과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알파경제 이고은 기자(star@alpha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