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커스, SUPERPOWER 리믹스 앨범 발매

이고은 기자 / 기사승인 : 2025-11-04 11:47:44
  • -
  • +
  • 인쇄
다채로운 버전으로 재해석된 타이틀곡, 글로벌 팬심 공략

(사진 = KQ엔터테인먼트 제공)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그룹 싸이커스(xikers)가 신곡 'SUPERPOWER (Peak)'의 리믹스 앨범을 3일 오후 1시에 발매하며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리믹스 앨범은 싸이커스의 여섯 번째 미니 앨범 'HOUSE OF TRICKY : WRECKING THE HOUSE'의 타이틀곡 'SUPERPOWER'를 다양한 스타일로 재해석한 음원으로 구성됐다.

 

'SUPERPOWER'는 기존의 음악적 틀을 벗어나 싸이커스만의 독창적인 에너지로 한계를 돌파하겠다는 포부를 담은 곡이다. 멤버 민재, 수민, 예찬이 작사에 직접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리믹스 앨범에는 싸이커스의 음악 프로듀싱을 담당하는 이드너리(Eden-ary) 팀 소속 프로듀서 탱크조(tankzzo), 키코이(Kikoi), 드웨인(DWAYNE)이 각각 편곡한 세 가지 버전이 수록되었다.

 

(사진 = KQ엔터테인먼트 제공)

 

탱크조 버전은 묵직한 베이스 라인과 공격적인 신시사이저 사운드를 활용하여 폭발적인 에너지를 선사한다. 키코이 버전은 여유로운 템포 속에서 점차 고조되는 긴장감과 강렬한 엔딩으로 깊은 인상을 남긴다. 드웨인 버전은 유연한 비트와 멜로디의 조화를 통해 역동적인 변화를 구현하며, 익숙하면서도 낯선 사운드로 짜릿한 긴장감을 자아낸다.

 

리믹스 앨범 발매와 동시에 세 곡의 리릭 비디오도 공개되었다. 영상은 몽환적인 분위기와 화려한 색감의 일러스트를 활용하여 'SUPERPOWER'의 힙한 매력을 한층 강화했다.

 

싸이커스는 지난달 31일 발매한 미니 6집 'HOUSE OF TRICKY : WRECKING THE HOUSE'로 국내외 음반 차트에서 주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었다. 해당 앨범은 발매 당일 한터차트 실시간 피지컬 앨범 차트와 써클차트 데일리 리테일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또한,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와 애플뮤직 톱 앨범 차트에도 이름을 올렸다. 타이틀곡 'SUPERPOWER' 역시 아이튠즈 톱 송 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며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이번 리믹스 앨범은 싸이커스의 기존 음악과는 차별화된 개성과 매력을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SUPERPOWER' 리믹스 음원은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알파경제 이고은 기자(star@alphabiz.co.kr)

어플

주요기사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이천수, 사기 혐의로 피소…경찰 수사 착수2025.11.04
김시우, 멕시코서 PGA 투어 우승 도전2025.11.04
야구 대표팀, WBC 준비 위한 완전체 훈련 돌입2025.11.04
자우림, 정규 12집 라이프! 발매…새로운 음악 여정 시작2025.11.04
이이경, MBC 예능 놀면 뭐하니? 3년 만에 하차2025.11.04
뉴스댓글 >

건강이 보이는 대표 K Medical 뉴스

HEADLINE

PHOTO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