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지윤, 은가은과 코드 잘맞는 이유?..."깍쟁이 아니라서"

김다나 기자 / 기사승인 : 2024-04-09 15:35:37
  • -
  • +
  • 인쇄
사진=생각엔터테인먼트 제공


[알파경제=김다나 기자] 가수 홍지윤이 은가은과의 케미를 자랑했다. 

홍지윤은 9일 방송된 KBS Happy FM ‘은가은의 빛나는 트로트’에 출연, ‘빛나는 초대석’ 코너에서 활약을 펼쳤다.

이날 홍지윤은 “최근에 바쁘다. 신곡 ‘가보자GO’를 부를 때 숨 쉴 시간이 없다. 제목처럼 굉장히 달린다. 힘들다”라며 어려움을 고백한 것은 물론, “‘가보자GO’는 동생이 작곡했다. 이 노래 젊은 친구들이 좋아할 만해서 이 노래 아무도 주지 말라고 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홍지윤은 작년에 발매한 정규 앨범 ‘Jiyun is...’(지윤 이즈) 수록곡 ‘분내음’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첫 소절부터 주체 할 수 없는 텐션과 에너지를 선물한 홍지윤은 시원시원한 고음을 폭발시키며 현장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무대를 마친 홍지윤은 “은가은 언니랑 노래방에서 ‘분내음’을 열창한 게 생각난다”라며 크게 웃는가 하면, 은가은은 “홍지윤과 노래방 가면 사장님이 서비스 많이 주신다”라며 홍지윤의 에너지를 칭찬했다.

홍지윤은 “은가은 언니와 코드가 잘 맞는다. 쉽게 친해진 것 같다”라며 은가은과 ‘미스트롯2’에서 친해지게 된 계기를 밝혔고, 은가은은 “홍지윤이 깍쟁이 인 줄 알았는데, 털털하다. 반전 매력이다”라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최근 ‘글램미’ 시즌2 MC로 발탁된 홍지윤은 앞으로도 다양한 방송과 음악으로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알파경제 김다나 기자(star@alphabiz.co.kr)

어플

주요기사

정국 자택 침입 시도 50대 일본 여성 입건2025.12.22
엑소, 정규 8집 'REVERXE' 발매 기념 쇼케이스 개최2025.12.22
키움, 송성문 빅리그 진출로 최대 78억 원 이적료 기대2025.12.22
안세영, 배드민턴 단일 시즌 새 역사 작성2025.12.22
셀틱, 양현준 선발 출전 애버딘 3-1 격파하며 2연패 탈출2025.12.22
뉴스댓글 >

건강이 보이는 대표 K Medical 뉴스

HEADLINE

PHOTO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