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깔론’ 꺼내든 김문수 대선출마 선언…“종북·반국가 세력 척결해야” : 알파경제TV

영상제작국 / 기사승인 : 2025-04-10 15:04:30
  • -
  • +
  • 인쇄
▲ (출처:알파경제 유튜브)

 

[알파경제=영상제작국] 김문수 전 고용노동부 장관이 9일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6·3 대선 출마를 공식적으로 선언했습니다.

그는 "체제 전쟁을 벌이며 국가 정체성을 무너뜨리려는 세력에는 물러서지 않겠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대선은 윤석열 대통령의 파면 이후 진행되며, 김 전 장관은 종북·반국가 세력 척결을 주장하며 자신의 지지 기반을 강화하려는 모습입니다.

김 전 장관은 기자회견에서 "민중민주주의 깃발 아래 친북, 반미, 친중, 반기업 정책만 고집하는 세력이 있다"며 이들과 싸워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돈 문제로 검찰에 불려갈 일이 없는 저만이 할 수 있다"며 자신이 대한민국의 혼란을 바로잡겠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대통합이나 대연정 등 나라가 잘되는 일이라면 무엇이든 해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김문수 전 장관은 최근 차기 지도자 선호도 조사에서 보수진영 지지율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는 김재원 전 국민의힘 최고위원을 선거캠프 총괄 선거대책본부장으로 임명하고, 청년대변인과 부대변인으로 각각 서울대 교육학과 재학생 김민섭 씨와 최인호 서울 관악구의원을 선택했습니다.

최 부대변인은 과거 '반여성 정책' 논란에 휘말린 바 있으며, 김 청년대변인은 윤 전 대통령의 계엄 선포를 옹호했던 인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알파경제 영상제작국 (press@alphabiz.co.kr)

어플

주요기사

쿠팡, 정보 유출 사태 2주 만에 美 SEC 첫 보고…'늑장 보고' 논란 : 알파경제TV2025.12.17
대우건설, 2개월 영업정지 처분 받아…’흙막이 붕괴’ 사고 탓 : 알파경제TV2025.12.17
5대 은행 금융사고 2배 늘어…내부통제 실효성 도마 위 : 알파경제TV2025.12.17
​마비노기 모바일, '웨카 경매장' 논란...게임위 '청불' 직권 재분류 착수 : 알파경제TV2025.12.17
코인 채굴·폭행 논란 잇따른 새마을금고…제재 실효성 놓고 과제 : 알파경제TV2025.12.17
뉴스댓글 >

건강이 보이는 대표 K Medical 뉴스

HEADLINE

PHOTO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