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
[알파경제=김상협 기자] '신랑수업' 김동완이 16년 만에 소개팅에 나선다.
11월 1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88회에서는 신화 멤버 김동완이 설레는 마음으로 소개팅에 나서지만 연신 '삐그덕'거리는 모습을 보여 이승철-한고은-문세윤-장영란('멘토 군단')을 조마조마하게 만드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김동완은 댄디한 모습으로 소개팅 장소인 카페에 등장한다. 여기저기서 "멋지다"라는 세례가 터진 가운데, 김동완은 "16년 만에 소개팅을 하는 것 같다. 상대가 나를 괜찮게 생각할지도 긴장이 된다"며 두근거리는 마음을 내비친다.
잠시 후 그는 휴대폰 어플을 통해 '오늘의 연애운'을 확인한다. 김동완은 "어두운 산길에서 등불을 발견한 격이다. 주변 사람에게 도움을 받는다"라 는 내용이 뜨자, "항상 연애운은 안 좋았는데 오늘은 좋다" 라며 두근거림을 내비친다.
이어, 김동완은 소개팅 주선자에게 전화를 건다. 주선자는 "성격과 외모, 둘 다 되는 사람을 어렵게 모셨다. 토익 만점자다. 직업은 비밀이다. 만나서 알아 가라"라며 귀뜀 하며 응원을 보낸다.
소개팅 상대가 '토익 만점자'라는 힌트에 '멘토 군단'은 외국인이나 스타 강사 등을 직업으로 추측해 본다. 운명의 여인이 카페에 들어서고, 그녀의 실루엣에 "엄청난 미인에 관상이 좋다" 라며 환호성을 지른다. 김동완은 "메뉴를 고르러 가자"라고 하더니, 먼저 자리에서 일어나 뒷짐을 지고 가버린다.
급기야 김동완은 착즙 주스 영상을 봤는데 몸에 좋다고 하더라. 장수하려면 착즙 주스를 마셔야 한다며 '답정너'식 메뉴를 권해 분노하게 만든다. 장영란은 "이런 식으로 하면 어쩌냐" 라며 자리에서 부채질을 하고, 심형탁조차도"나도 레이디 퍼스트 매너는 지켰다"라며 답답해한다.
한편 '신랑수업'은 오는 11월 1일(수)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알파경제 김상협 (star@alpha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