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그룹, 인재상 담은 '도전·창조·함께' CF 시리즈…”젊은 세대 응원 메시지” : 알파경제TV

영상제작국 / 기사승인 : 2025-09-15 17:50:24
  • -
  • +
  • 인쇄
▲ (출처:알파경제 유튜브)

 

[알파경제=영상제작국] 동원그룹이 올해 5월 선포한 브랜드 슬로건 ‘필요에 답하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두 번째 TV 광고 시리즈 ‘인재 편’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광고는 ‘꼭 그럴 필요 있어!’라는 테마 아래, 동원그룹이 추구하는 인재상인 ‘도전’, ‘창조’, ‘함께’의 가치를 각각 담은 세 편의 시리즈로 구성됩니다.

광고는 일상 속에서 ‘꼭 그럴 필요 있어?’라는 질문을 던지는 순간, 주저 없이 도전하고 창조하며 함께하는 동원그룹의 인재상을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보여줍니다. 해당 광고는 TV 채널뿐 아니라 동원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 ‘동원TV’에서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앞서 동원그룹은 지난 5월 19일 ‘필요에 답하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알리는 첫 번째 TV 광고를 선보인 바 있습니다. 이 광고는 동원그룹의 다각화된 사업 영역과 함께 사회적 필요가 동원그룹의 솔루션으로 전환되는 과정을 시각적으로 표현했습니다. 공개 후 약 40일 만에 유튜브 누적 조회수 3천만 회를 돌파하며 대중의 높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동원그룹 관계자는 알파경제에 “동원그룹과 함께 세상의 필요에 답할 젊은 세대의 성장을 응원하고자 이번 TV 광고를 기획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앞으로도 ‘필요에 답하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한 다각적인 캠페인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알파경제 영상제작국 (press@alphabiz.co.kr)

어플

주요기사

쿠팡, 정보 유출 사태 2주 만에 美 SEC 첫 보고…'늑장 보고' 논란 : 알파경제TV2025.12.17
대우건설, 2개월 영업정지 처분 받아…’흙막이 붕괴’ 사고 탓 : 알파경제TV2025.12.17
5대 은행 금융사고 2배 늘어…내부통제 실효성 도마 위 : 알파경제TV2025.12.17
​마비노기 모바일, '웨카 경매장' 논란...게임위 '청불' 직권 재분류 착수 : 알파경제TV2025.12.17
코인 채굴·폭행 논란 잇따른 새마을금고…제재 실효성 놓고 과제 : 알파경제TV2025.12.17
뉴스댓글 >

건강이 보이는 대표 K Medical 뉴스

HEADLINE

PHOTO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