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찌♥' 한채아, 결혼 5년 차인데 "뽀뽀 박수처럼 해" ('쉬는부부')

정다래 / 기사승인 : 2023-06-17 18:18:23
  • -
  • +
  • 인쇄
(사진=크레아 스튜디오)

 

[알파경제=정다래 기자] ‘쉬는부부’ MC 한채아가 ‘깜짝 뽀밍아웃’으로 현장을 들썩였다.


오는 19일 첫 방송되는 MBN 새 예능 프로그램 ‘쉬는부부’는 확고한 철학으로 다양한 히트 예능을 탄생시킨 서혜진 PD가 설립한 크레아 스튜디오가 ‘불타는 트롯맨’ 이후 선보이는 2번째 예능 프로그램이다. 

 

다양한 사회적, 개인적 이유로 ‘섹스리스’로 사는 대한민국 부부들의 ‘心감대’를 찾는 여정을 다루며 건강하고 행복한 부부관계 회복을 위한 가장 현실적인 솔루션을 제시할 예정이다.


MC 한채아는 ‘쉬는부부’에서 과감한 질문과 거침없는 토크를 펼치며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확실한 공감대를 이끌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결혼 5년 차이자 한 아이의 엄마인 한채아는 녹화 전 주변인들에게 부부관계와 관련한 사전 조사를 마친 것으로 알려져 준비된 MC 임을 입증했다.


이와 관련 한채아가 직접 남편과의 뽀뽀에 대한 생각을 밝혀 이목이 집중된다. 한채아는 ‘쉬는부부 워크숍’ 영상을 보며 다른 MC들과 부부간의 ‘키스’와 ‘뽀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던 상황. 

 

한채아는 부부간에 키스보다는 뽀뽀가 익숙한 상황을 두고 “부부간의 뽀뽀는 박수처럼.. 인사하듯... 하이파이브처럼 자연스러워요”라고 고백, 솔직함을 자랑했다. 

 

이어 한채아는 신동엽을 향해 “각방 쓰세요?”라며 돌발 질문을 던져 신동엽을 움찔하게 했다.

 

또 한채아는 ‘쉬는’아내들의 마음을 십분 이해하는 공감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채아는 영상을 보던 중 ‘쉬는’아내들이 남편들의 부부관계 만족도에 대해 궁금해하자 “너무 알고 싶다! 너무 알고 싶은데 물어보질 못하겠어”라는 속마음을 대신 전하는 등 ‘공감 여왕’다운 맹활약을 펼친 것.


한편 ‘쉬는부부’는 오는 19일(월) 오후 10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알파경제 정다래 (dalea201@alphabiz.co.kr)

주요기사

배우 윤지온, 음주운전으로 드라마 하차2025.09.18
아이유, 데뷔 17주년 맞아 2억 원 기부2025.09.18
SG워너비 김용준, 2년 만 단독 콘서트 닿음 개최2025.09.18
오타니, 포스트시즌 구원 투수·외야수 출전 가능성 시사2025.09.18
손흥민, MLS 첫 멀티골 기록2025.09.18
뉴스댓글 >

HEADLINE

건강이 보이는 대표 K Medical 뉴스

PHOTO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