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 신생기획사 넥서스이엔엠과 전속계약 체결…"배우 향한 악의적 활동 조치"

김상협 / 기사승인 : 2023-10-13 14:43:02
  • -
  • +
  • 인쇄
(사진=넥서스 파마)

 

[알파경제=김상협 기자] 배우 송지효가 신생 기획사 넥서스이엔엠(NEXUS E&M)과 함께 한다.

 

넥서스이엔엠은 13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연기면 연기, 예능이면 예능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송지효와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영향력을 가진 배우인 만큼 다양한 영역에서 행복하게 연기하며 매력을 펼쳐낼 수 있게 최선을 다해 서포트 할 것이다”라고 송지효와의 전속계약 소식을 알렸다.

이어 소속사 측은 “배우를 향한 악의적인 활동들에 대해서도 적절한 조치를 취할 예정이다”라고 강조했다.

넥서스이엔엠은 넥서스파마에서 출자한 자회사로, 엔터테인먼트 사업으로도 확장해나가고자 전 나무엑터스 상무를 대표로 영입하며 설립됐다.

송지효는 앞서 넥서스파마 화장품 브랜드 ‘글루타넥스(GLUTANEX)’ 엠버서더로써 활동하며 맺은 신뢰와 유대 및 과거 나무엑터스에서 함께한 의리를 바탕으로 이번 전속계약을 체결한 것으로 전해졌다.

송지효는 지난 2003년 영화 ‘여고괴담 세 번째 이야기: 여우계단’으로 데뷔 후 tvN ‘응급남녀’, ‘구여친클럽’, JTBC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KBS2 ‘러블리 호러블리’, JTBC ‘우리, 사랑했을까’, 티빙(TVING) ‘마녀식당으로 오세요’와 영화 ‘바람 바람 바람’, ‘성난황소’, ‘침입자’ 등 안방극장과 스크린을 오가면 믿고 보는 배우로 활약하고 있다.

또한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을 통해 평소 보여주지 못했던 인간미 넘치는 모습을 발산하며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새 소속사와 함께 본격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송지효의 귀추가 주목된다.

소속사 측은 “글로벌 마케팅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아티스트로도 더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육성하며, 투명성을 바탕으로 확실하게 아티스트의 활동을 설계함으로써 소속된 아티스트에게 힘을 실어주고 시너지가 될 수 있는 넥서스이엔엠이 되겠다”고 말했다.

 

알파경제 김상협 (star@alphabiz.co.kr)

주요기사

샤이니 키, 국립 영천 호국원 방문… 조부모님 추모2025.09.18
김하성, 워싱턴 더블헤더서 3안타 맹타2025.09.17
오타니, 투타 겸업 신기록 달성…50홈런·50탈삼진 동시 석권2025.09.17
킥플립 아마루, 심리적 불안 증세로 활동 중단2025.09.17
배우 윤도건, 로그스튜디오와 전속 계약 체결2025.09.17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