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 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 |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그룹 에이핑크가 오는 1월 5일, 미니 11집 앨범 'RE : LOVE(리 : 러브)'를 발매하며 컴백한다.
에이핑크는 18일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RE : LOVE'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Love Me More(러브 미 모어)'를 비롯해 'Fizzy Soda(피지 소다)', 'Birthday Cake(벌스데이 케이크)', 'Sunshine(선샤인)', '손을 잡아줘'까지 총 5곡이 담겼다.
타이틀곡 'Love Me More'는 앞서 공개된 트레일러에서도 주요 키워드로 언급된 바 있다. 에이핑크는 이번 앨범을 통해 사랑 이야기를 중심으로 팀 고유의 클래식한 감성과 서사를 풀어낼 계획이다.
'RE : LOVE'는 에이핑크가 2026년 데뷔 15주년을 기념하며 선보이는 첫 번째 앨범으로, 발매 소식과 함께 국내외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트랙리스트 공개는 앨범의 완성도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K팝을 대표하는 장수 걸그룹으로서 에이핑크는 꾸준한 활동을 통해 변함없는 저력과 팀워크를 입증해왔다. 청순한 콘셉트를 기반으로 독창적인 음악 스타일을 구축하며 자신들만의 영역을 확고히 했다.
이번 앨범에서 에이핑크는 '사랑'이라는 주제를 새롭게 정의하고, 사랑을 통해 치유받는 과정을 음악으로 그려낼 예정이다. 새해, 에이핑크가 'Love Me More'를 통해 전달할 긍정적인 메시지에 귀추가 주목된다.
알파경제 이고은 기자(star@alphabiz.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