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전2' 오승훈, 추위 녹이는 훈훈한 비주얼→몽환적 아우라 폭발 [화보]

박병성 기자 / 기사승인 : 2023-12-04 13:43:17
  • -
  • +
  • 인쇄
(사진=아이즈 매거진)

 

[알파경제=박병성 기자] 넷플릭스 영화 ‘독전 2’에서 활약한 배우 오승훈의 화보가 공개됐다.

훈훈한 비주얼부터 몽환적인 아우라까지.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오승훈의 화보가 4일 아이즈 매거진을 통해 새롭게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 오승훈은 한계 없는 소화력을 뽐내고 있어 이목을 사로잡는다.

 

특히 시크함이 돋보이는 올블랙 패션 스타일링을 멋스럽게 소화한 모습에선 한층 깊어진 오승훈만의 분위기가 고스란히 느껴지는가 하면, 카메라를 응시하는 짙은 눈빛은 결과물을 더욱 감각적으로 완성한 치트키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오승훈은 이어지는 사진에서 또 다른 면모를 선보였다. 고요한 한강을 뒤로한 채 서있는 그의 모습은 마치 작품 속 캐릭터를 구현해내는 것처럼 보인다.

 

새로운 캐릭터를 만나고, 또 새로운 세계관에 발을 들이며 오승훈의 삶은 어떻게 빚어지고 있냐는 질문에 “연기를 통해 새로운 인물들을 만나고 고민하면서 스스로를 찾고 깨달았다. ‘아, 내가 이런 성향을 가진 사람이구나’, ‘이건 잘 안 맞는구나’, ‘이건 좋아하는구나’ 같은 걸 많이 알아갔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배우라는 직업이 참 감사한 직업이고 저는 배우의 재료가 ‘저라는 사람’이라고 생각해서 저를 잘 다듬고, 잘 빚어야겠다고 느낀다. 잘 살아 보려고, 재미있게 살아보려고, 잘 다듬어 가려고 부단히 노력하고 지낸다”고 덧붙였다.


오승훈은 1000 대 1의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주인공으로 낙점된 ‘독전 2’에 이어, 벌써부터 스포트라이트가 집중되고 있는 ‘삼식이 삼촌’에도 캐스팅됐다. 

 

매 작품마다 인상 깊은 열연을 펼치는 오승훈의 다음 활약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알파경제 박병성 기자(bizoldman@alphabiz.co.kr)

주요기사

김하성, 워싱턴 더블헤더서 3안타 맹타2025.09.17
오타니, 투타 겸업 신기록 달성…50홈런·50탈삼진 동시 석권2025.09.17
킥플립 아마루, 심리적 불안 증세로 활동 중단2025.09.17
배우 윤도건, 로그스튜디오와 전속 계약 체결2025.09.17
양파, 27년 만 전국 투어… 새 앨범 발표2025.09.17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