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엄마' 이도현이 또 한번 달라진다…♥안은진과 애틋 눈맞춤

정다래 / 기사승인 : 2023-06-01 14:08:23
  • -
  • +
  • 인쇄
(사진=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SLL,필름몬스터)

 

 

[알파경제=정다래 기자] 이도현이 또 한 번 달라져 향후 전개가 눈길을 모은다.

1일 JTBC ‘나쁜엄마’측은 12회 방송을 앞두고 강호(이도현)와 미주(안은진)의 애틋한 눈빛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행복한 농장 화재 후 기적처럼 깨어난 강호의 변화를 기대케 한다.

지난 방송에서는 영순(라미란)이 쇼크로 쓰러져 병원에 이송됐다. 보호자를 자처하고 나선 강호는 영순이 위중한 상태라는 이야기를 듣게 됐고 함께 병원을 찾은 미주가 그를 위로했다. 

 

그런 가운데 행복하기만 해도 짧은 영순의 인생에 시련이 거듭됐다. 구제역 피해 이후 어렵게 일군 돼지 농장에 화재가 발생한 것이다. 타오르는 불길 속에서 영순은 먼저 농장을 빠져나왔지만 바로 뒤따라 탈출하던 강호가 2차 폭발에 의식을 잃고 쓰러졌다. 하지만 그는 사고 전 기억의 잔상들을 떠올리며 눈을 뜨고 다시 깨어났다.


과연 강호의 기억이 돌아온 것인지 이목이 집중되는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그는 이전과 사뭇 달라진 분위기로 눈길을 끈다. 모자를 눌러쓰고 배낭을 멘 모습이 당장이라도 어디론가 떠날 사람 같다. 그런 강호의 시선 끝에는 미주가 있다. 예고도 없이 찾아온 강호를 촉촉해진 눈으로 바라보는 미주. 아련한 눈맞춤이 두 사람의 만남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나쁜엄마’ 제작진은 “강호가 기억을 되찾고 복수를 이어갈 수 있을지 지켜봐 달라. 특히 화재 사건 이후 미주와 삼식(유인수)의 공조도 시작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JTBC ‘나쁜엄마’ 12회는 1일 (목)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알파경제 정다래 (dalea201@alphabiz.co.kr)

어플

주요기사

NCT WISH, 서울 앙코르 공연으로 월드투어 마무리2026.02.03
오타니, WBC서 지명타자로만 출전2026.02.02
JYP·CJ ENM·텐센트뮤직, 中 합작법인 '원시드' 설립2026.02.02
뉴진스, 전속계약 분쟁 마무리…어도어 복귀2025.11.14
클로즈 유어 아이즈, 데뷔 7개월 만에 음반 판매량 100만 장 돌파2025.11.14
뉴스댓글 >

건강이 보이는 대표 K Medical 뉴스

HEADLINE

PHOTO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