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 구교환이 출연한다.
ENA채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측은 27일 ‘어린이 해방군 총사령관’ 방구뽕(구교환 분)의 변호를 맡은 우영우(박은빈 분)와 권민우(주종혁 분)의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어린이 해방군 총사령관’ 방구뽕의 아우라가 예사롭지 않다. 피리 부는 사나이가 된 마냥 아이들의 책가방을 짊어지고 숲속을 걷는 방구뽕. 그 뒤를 줄지어 따르는 아이들의 얼굴엔 웃음꽃이 활짝 폈다.
이어진 사진 속 법정에 선 방구뽕의 모습도 포착됐다. 아무도 못 말리는 역대급 의뢰인에 ‘우당탕탕’ 우영우와 ‘권모술수’ 권민우도 진땀을 빼는 가운데 아이들의 해방을 부르짖으며 법정을 발칵 뒤집어 놓은 ‘초통령’ 방구뽕의 사연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고래커플’ 우영우와 이준호(강태오 분)의 점심식사 자리에 찾아든 기묘한 기류도 포착됐다. 항상 고래 이야기로 화기애애하던 둘만의 시간. 하지만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의 분위기는 묘한 대비를 이루고 있다. 어딘지 흡족을 넘어 뿌듯함까지 느끼는 듯 발갛게 상기된 얼굴을 하고 있는 우영우에 반해 전에 없이 어리둥절한 표정을 짓고 있는 이준호의 모습이 이들에게 찾아온 변화의 바람을 궁금하게 한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9회에서는 우영우가 ‘미성년자 약취 유인’ 혐의로 체포된 방구뽕의 소송을 맡는다. 제작진은 “어린이 해방을 외치는 범상치 않은 의뢰인 방구뽕 사건을 어떻게 해결할지, 색다른 재미가 있을 것”이라며 “특별출연하는 구교환과 박은빈의 티키타카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9회는 27일 수요일 9시 방송된다.
알파경제 김상진 기자(letyou@alpha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