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사히의 고가대 맥주 '식채', 한국에서 연중 판매 개시

우소연 특파원 / 기사승인 : 2024-09-25 08:18:06
  • -
  • +
  • 인쇄
(사진=연합뉴스)

 

[알파경제=(고베) 우소연 특파원] 니혼게이자이신문(닛케이)에 따르면 아사히는 24일, 그 동안 수량한정으로만 판매되던 '아사히 식채' 맥주를 앞으로 한국에서 연중 판매한다고 발표했다.

'식채'는 뚜껑이 완전히 열리고 거품이 솟아오르는 '풀 오픈 캔'을 채용한 것이 특징으로 기존에 주력 상품인 '슈퍼 드라이'의 풀 오픈 캔이 호평을 받은 것에 힘입어 다른 맛의 제품에도 적용됐다. 


식채는 슈퍼 드라이 이외의 제품 중 처음으로 풀 오픈 캔을 채용한 상품으로, 2023년 7월 전국 편의점 한정으로 발매 이후 2024년 3월부터 전업태로 확대되어 한국에서도 수량 한정으로 판매되고 있었다.

이 맥주는 프랑스산 희귀 홉 '아라미스' 등 총 5종류의 홉을 사용하여 화려한 향기가 특징이다.

알파경제 우소연 특파원(wsy0327@alphabiz.co.kr)

주요기사

발레로에너지(VLO.N) 올해 실적 저점으로 수익성 개선 지속2025.09.15
유니언 퍼시픽(UNP.N), 노퍽서던(NSC.N) 인수 추진 박차…트럼프 합병 지지 시사2025.09.15
미쓰비시 후소, EV 정비용 작업복 개발2025.09.15
[분석] 일본은행, 9월 회의서 금리 동결 전망..."11월·12월 인상 가능성 높아"2025.09.15
어도비(ADBE.N) 3분기 실적 예상치 소폭 상회, AI 역량 확인 후 대응2025.09.15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