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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
[알파경제=정다래 기자] 그룹 로켓펀치(Rocket Punch, 연희, 쥬리, 수윤, 윤경, 소희, 다현)의 신곡 '붐(BOOM)' 인기가 심상치 않다.
지난 6일 발매된 로켓펀치의 세 번째 싱글 '붐'의 동명 타이틀곡 '붐' 뮤직비디오는 공개 약 8일 만인 지난 14일 유튜브 조회수 1000만 회를 훌쩍 넘어섰다.
로켓펀치의 뮤직비디오 1000만 뷰 기록은 지난 2021년 발매한 첫 번째 싱글 '링링(Ring Ring)' 동명 타이틀곡 '링링', 지난해 발매한 네 번째 미니 앨범 '옐로 펀치(YELLOW PUNCH)' 타이틀곡 '치키타(CHIQUITA)' 이후 이번이 세 번째다.
로켓펀치의 신보 '붐'은 발매와 동시에 아이튠즈 K팝 톱 송 차트에서 프랑스 3위, 핀란드 6위, 영국 9위 등 해외 3개 지역에서 TOP10을 차지하며 국내를 넘어 전 세계로 뻗어 나가는 이들의 '핫'한 인기를 증명했다.
특히 '붐'은 초동 판매량(앨범 발매 후 일주일간의 판매량) 1만 9천 장 이상을 기록하며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이는 로켓펀치가 지난해 발매한 두 번째 싱글 '플래시(FLASH)'의 초동 판매량 1만 8천여장을 뛰어넘는 수치이자 자체 최고 기록으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재차 확인시켰다.
한편 로켓펀치는 신곡 '붐'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알파경제 정다래 (dalea201@alpha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