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죄 지은 사람이 말 길면 뭐해...어리석은 내 모습 싫어"

영상제작국 / 기사승인 : 2024-05-20 13:59:19
  • -
  • +
  • 인쇄
▲ (출처:알파경제 유튜브)

 

[알파경제=영상제작국] 가수 김호중 씨가 최근 발생한 음주운전 및 뺑소니 사고와 관련하여 사건 발생 10일 만에 처음으로 입장을 밝혔습니다.

지난 19일, 김호중 씨는 공식 팬카페 '아리스'에 글을 올려 팬클럽 회원들에게 사과의 뜻을 전했습니다.

김호중 씨는 "술을 한 잔이라도 마시면 운전대를 잡아서는 안 된다는 사실을 너무나도 잘 알고 있었습니다"며 "그런데도 어리석은 판단으로 많은 팬들에게 상처를 주게 되어 죄송합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그는 "죄를 지은 사람이 길게 변명할 필요는 없습니다"면서 "진심으로 반성하고 또 반성하겠습니다"고 덧붙였습니다.

또한, 그는 "조사가 끝나고 모든 결과가 나오면 팬들에게 돌아오겠습니다"며 "팬들의 꿈을 저버리지 않기 위해 열심히 살아갈 것입니다"고 다짐했습니다.

한편, 김호중 씨는 지난 9일 새벽 서울 서초구 서초동 서초IC 부근에서 음주운전을 하다 다른 차량을 들이받은 뒤 달아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그는 사고 직후에는 음주운전 사실을 부인했으나, 열흘 만에 음주운전을 시인했습니다.

-김호중 팬카페 심경글 전문-

진심으로 이번 일에 대하여 우리 아리스 식구들의 자존심에 큰 상처를 드려 죄송합니다.

술을 한잔이라도 입에 대면 핸들을 잡으면 안 된다는 것을 너무나도 잘 알고 있습니다.

저의 어리석은 판단으로 인하여 이렇게 많은 식구들이 아파한다는 걸 꼭 굳이 직접 겪지 않아도 알아야 어른의 모습인데 참으로 어리석은 저의 모습이 너무나도 싫습니다.

죄 지은 사람이 말이 길면 뭐하겠습니까?

저는 아직 조사 중입니다. 조사가 끝나고 모든 결과가 나오면 이곳 집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진심으로 죄송하고, 반성하고 또 반성하겠습니다.

우리 식구들의 꿈을 저버리지 않으려면 열심히 사는 것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가슴속에 하나 하나 새기며 살겠습니다.

미안합니다.

   

알파경제 영상제작국 (press@alphabiz.co.kr)

어플

주요기사

정부 ‘약가 제도 개편’ 후폭풍…제약업계 “생존 기반 위협” 거센 반발 : 알파경제TV2026.02.04
대기업 유상증자 확대에 작년 주식발행 55% 급증…CP·단기사채는 27%↑ : 알파경제TV2026.02.04
카카오 노조, Daum 운영사 AXZ 매각 규탄…“고용안정·상생협약 이행하라” : 알파경제TV2026.02.04
김한국 젠틀몬스터, '공짜노동·부당처우' 파문…노동부, 조사 착수 : 알파경제TV2026.02.04
[현장] '외부인 출입제한' 논란 고덕 아르테온, 이번엔 '아파트 계급론' 공분 : 알파경제TV2026.02.04
뉴스댓글 >

건강이 보이는 대표 K Medical 뉴스

HEADLINE

PHOTO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