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기 격투 게임 ‘철권 8’과 파트너십

김영택 기자 / 기사승인 : 2024-09-30 13:06:48
  • -
  • +
  • 인쇄
카자마 진, 미시마 카즈야, 니나 윌리엄스 등 캐릭터 스킨 추가
신규 이모트, 총기 스킨 등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아이템 추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세계적인 액션 격투 게임 ‘철권 8’과 파트너십. (사진=크래프톤)

 

[알파경제=김영택 기자]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이 운영하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세계적인 액션 격투 게임 '철권 8'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게임 내 콘텐츠를 확장한다.


이 협력을 통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이용자들은 30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한정된 기간 동안 철권 시리즈의 인기 캐릭터 스킨을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카자마 진, 미시마 카즈야, 니나 윌리엄스 등 철권의 대표 캐릭터들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등장할 예정이다.

크래프톤 측은 캐릭터 스킨 외에도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철권 8 테마의 새로운 이모트와 카자마 진을 모티브로 한 PP-19 비존 총기 스킨 등이 게임에 추가된다.

또한, 이번 파트너십 기간 동안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프라이즈 패스를 통해 철권 8 테마의 다양한 아이템을 수집할 수 있다. 

 

카자마 진과 미시마 카즈야의 결투 장면을 표현한 마이룸 선물, 스프레이, 아바타, 아바타 프레임 등이 포함된다.

크래프톤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상세 정보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를 통해 공개했다. 이용자들은 해당 플랫폼을 통해 추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파트너십은 모바일 게임과 콘솔 게임 간의 경계를 허물고, 다양한 게임 팬층을 확보하려는 크래프톤의 전략으로 보인다.

업계 전문가들은 이러한 협력이 양 게임의 인지도를 높이고 사용자 기반을 확대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자료제공=크래프톤>

 

알파경제 김영택 기자(sitory0103@alphabiz.co.kr)

어플

주요기사

삼성전자, 시총 1000조원 시대 개막…AI 열풍에 주가 최고치 경신2026.02.04
LG전자, 글로벌 B2B 사업 확대...북미·유럽 전시회서 혁신 솔루션 공개2026.02.04
정부 ‘약가 제도 개편’ 후폭풍…제약업계 “생존 기반 위협” 거센 반발2026.02.04
JW중외제약, ‘헴리브라’ 소아 혈우병 출혈 예방 효과 입증2026.02.04
한화큐셀, LG엔솔과 美 ESS 시장 공략…5GWh 배터리 공급 계약 체결2026.02.04
뉴스댓글 >

건강이 보이는 대표 K Medical 뉴스

HEADLINE

PHOTO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