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박태환, 첫 만남부터 와인→결혼 속내…영탁 부러움+질투 폭발

김경식 / 기사승인 : 2022-08-09 11:27:55
  • -
  • +
  • 인쇄

 

박태환이 결혼에 대한 속마음을 털어 놓는다.


10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27회에서는 뮤지컬 배우 김호영에게 이끌려 쿠킹 클래스에 참가 하게 된 박태환의 신랑수업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김호영은 “태환이가 좋은 프로그램에 들어갔다. ‘신랑수업’은 나의 임무와 수고를 덜어주는 프로그램”이라며 흐뭇해한다. 이에 박태환은 “멤버들 중 누가 먼저 결혼할 것 같냐”는 ‘신랑수업’ 공식 질문을 던진다. 하지만 김호영은 “사람이 매력이 있다”면서 영탁을 꼽아 박태환을 씁쓸하게한다.


잠시 후 쿠킹 클래스에 도착한 두 사람. 여기서 김호영은 미모의 여성 수강생을 발견해 박태환의 ‘자만추’를 위해 몸소 나서 이목을 사로잡는다. “혹시 남자친구 있냐”며 여성 수강생에게 조심스럽게 물은 뒤, 박태환과 투샷을 찍어주는 등 ‘사랑의 주책바가지’로 맹활약해 웃음을 유발한다.

 

김호영의 ‘파이팅’에 힘입은 박태환도 요리 도중, 여성 수강생을 도와주며 ‘꽁냥꽁냥’한 분위기를 풍겨 모두의 심장을 요동치게 만든다. 이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영탁은 “태환이 요즘 ‘자만추’ 많이 하고 좋네”라며 부러움 섞인 질투를 쏟아낸다.

 

설렘 폭발 쿠킹 클래스가 끝난 뒤, 직접 만든 요리에 와인을 곁들이는 시식 시간이 펼쳐진다. 이때 김호영은 스케줄로 인해 먼저 자리를 뜬다. 

 

이에 여성 수강생과 대화를 하게 된 박태환은 “빨리 가정을 꾸리고 싶었는데”라며 결혼에 대한 진지한 속내를 털어놓는다. 

 

박태환이 꿈꾸는 결혼에 대한 로망이 무엇인지, 본 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높이는 박태환과 여성 수강생이 함께 한 ‘자만추’ 쿠킹 클래스 현장은 10일 수요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되는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알파경제 김경식 (kks78@alphabiz.co.kr)

주요기사

트와이스 10주년 기념 다큐멘터리, 글로벌 개봉 확정2025.09.19
샤이니 키, 어머니와 특별한 생일 데이트 공개2025.09.19
LG, 더블헤더 완승으로 우승 매직넘버 6 달성2025.09.18
손흥민, MLS 첫 해트트릭 달성2025.09.18
지드래곤, 평화 염원 담은 한정판 블록 '818 BLOOM' 해외 주목2025.09.18
뉴스댓글 >

HEADLINE

건강이 보이는 대표 K Medical 뉴스

PHOTO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