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영, '멘탈코치 제갈길' 첫 등장…정우와 얽힌 지독한 인연

김상진 기자 / 기사승인 : 2022-09-14 10:52:08
  • -
  • +
  • 인쇄

 

박세영이 심리지원팀 박사로 첫 등장했다.

 

13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멘탈코치 제갈길’은 멘탈코치가 되어 돌아온 전 국가대표가 선수들을 치유하며, 불의에 맞서 싸우는 멘탈케어 스포츠 활극이다.

 

극 중 박세영은 정신과 의사 출신 국가대표 심리지원팀 박사 박승하 역으로 분해 따뜻하고 다정한 모습으로 다시 한 번 연기 변신에 성공했다.

 

이날 박승하는 쇼트트랙 국가대표 선발전에서 가을(이유미 분)과 충돌한 선아(박한솔 분)를 따뜻하게 위로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 슬럼프를 겪고 있는 선수들을 생각하는 다정다감한 박승하의 마음은 박세영의 섬세한 연기력과 만나 시청자들의 감정까지 어루만져주었다.


또 박승하는 정신과 의사 시절 본인에게 온갖 진상 짓을 했던 환자 제갈길(정우 분)을 마주치고 과거를 떠올렸다. 본인에게 소리를 지르고, 옷에 토를 했던 제갈길(정우 분). 박세영은 그럼에도 그에게 애써 침착하며 친절을 잃지 않는 박승하의 감정선을 유쾌하게 그려냈다.


작품을 거듭할수록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카멜레온 같은 배우 박세영. ‘멘탈코치 제갈길’이 멘탈 치유 신호탄을 쏘아올린 가운데 박승하의 따뜻하고 다정한 면모가 시청자들에게 어떻게 다가갈지, 이를 만들어갈 배우 박세영의 매력과 연기 소화력은 또 얼마나 특별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박세영은 MBC ‘내딸, 금사월’, SBS ‘귓속말’, MBC ‘돈꽃’, MBC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호평을 받아왔다.

 

한편 ‘멘탈코치 제갈길’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알파경제 김상진 기자(letyou@alphabiz.co.kr)

주요기사

LG, 더블헤더 완승으로 우승 매직넘버 6 달성2025.09.18
손흥민, MLS 첫 해트트릭 달성2025.09.18
지드래곤, 평화 염원 담은 한정판 블록 '818 BLOOM' 해외 주목2025.09.18
유승준 비자 소송, 2심으로 간다2025.09.18
배우 윤지온, 음주운전으로 드라마 하차2025.09.18
뉴스댓글 >

HEADLINE

건강이 보이는 대표 K Medical 뉴스

PHOTO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