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싱 스타 오상욱, 연예인 사주 진단에 진로 고민

이고은 기자 / 기사승인 : 2025-02-03 09:57:23
  • -
  • +
  • 인쇄
'핸썸가이즈'에서 공개된 세계 1위 펜싱선수 "도화살 많은 연예인 사주"

(사진 = tvN ‘일요일엔 핸썸가이즈’)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세계 랭킹 1위 펜싱선수 오상욱이 자신의 사주에 대한 흥미로운 해석을 들은 후 잠시 진로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을 보였다.

 

2일 방영된 tvN의 예능 프로그램 '일요일엔 핸썸가이즈'에서는 2025년 신년 운세 특집이 진행됐다. 이날 방송에서 송이지 타로 마스터와 도화도르 역술 크리에이터가 출연자들의 운세를 풀이했다.

 

(사진 = tvN ‘일요일엔 핸썸가이즈’)

 

펜싱 국가대표 오상욱은 사주 풀이에 앞서 "안 좋게 나오면 좋겠다"고 말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그는 "안 좋게 나오면 운동선수 특유의 승부욕이 자극된다"고 설명했다.

 

도화도르는 오상욱의 사주를 분석한 후 "도화살이 많다"고 밝혔다. 그는 "예전에는 이성에게 인기가 많다고 한 살인데 요즘에는 대중이 많이 보는 살이다. 연예인 사주이기도 하다"라며 "네 종류의 도화살이 다 있다"고 덧붙였다.

 

(사진 = tvN ‘일요일엔 핸썸가이즈’)

 

이에 오상욱은 "바꿔야 하나?"라며 진로에 대한 고민을 내비쳤다. 그러자 함께 출연 중이던 배우 이이경이 "아니, 너 펜싱해야 해"라며 급히 만류했다. 오상욱은 곧 "잠깐 혹 했다"며 농담조로 상황을 마무리 지었다.

 

알파경제 이고은 기자(star@alphabiz.co.kr)

어플

주요기사

전현무, 흔들림 없는 진행력 ‘셀러브리티’ 새 에피소드 공개2025.12.18
김호중, 성탄절 가석방 심사 부적격2025.12.18
삼성, FA 김태훈·이승현과 재계약 체결2025.12.18
안세영, 월드투어 파이널스 4강 진출…시즌 최고 승률 기록2025.12.18
이광수, 김우빈♥신민아 결혼식 사회 맡는다2025.12.18
뉴스댓글 >

건강이 보이는 대표 K Medical 뉴스

HEADLINE

PHOTO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