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장우, '나 혼자 산다'서 첫 요트 항해 도전

이고은 기자 / 기사승인 : 2024-11-14 09:40:51
  • -
  • +
  • 인쇄
40km 거리 섬 향해 출항... 바다 위 프라이빗 식사로 낭만 만끽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배우 이장우가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요트 조종사로 변신해 첫 단독 바다 항해에 나선다. 오는 15일 밤 11시 10분 방송될 예정인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이장우의 새로운 도전이 펼쳐질 전망이다.

 

프로그램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 따르면, 이장우는 요트를 조종하며 바다로 향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그는 작년에 요트 조종 면허 자격증을 취득한 후 꾸준히 연습해 왔다고 알려졌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이장우의 첫 항해 목적지는 약 40km 떨어진 섬이다. 그는 해양 안전을 위해 해상 내비게이션을 활용하며 바다로 나섰다. 요트의 돛을 펼치고 바람을 맞이하는 순간, 이장우는 "전 세계 어디든 다 갈 수 있을 것 같은 기분이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항해 중 이장우는 요트 위에서 특별한 식사를 즐기는 모습도 보여줄 예정이다. 가을 제철 서해 주꾸미와 매콤한 청양고추를 활용해 라면을 끓이는 장면이 포착됐다. 이에 대해 그는 "예술이다"라고 감탄했다고 한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또한, 이번 방송에서는 이장우가 요트 선실에서 요리하는 모습도 공개될 예정이다. 제작진은 정체불명의 흰 가루가 등장하는 장면을 예고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연예인들의 일상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싱글 라이프 트렌드를 소개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장우의 요트 항해 도전은 프로그램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알파경제 이고은 기자(star@alphabiz.co.kr)

주요기사

배우 이상이, 셰익스피어 인 러브 서울 공연 화려한 성료2025.09.15
티캐스트 E채널 장성규·강지영 15년 만의 단독 MC 호흡2025.09.15
비투비 이민혁, 서울 단독 콘서트 성료2025.09.15
남우현, 마카오 콘서트 성황리 개최2025.09.15
강은비, 결혼 3개월 만에 임신 소식 알려2025.09.15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