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4' 신민규, 유이수와 결별 공식 인정

이고은 기자 / 기사승인 : 2025-01-10 09:22:03
  • -
  • +
  • 인쇄
"헤어진 지 이미 오래"... 공개 연애 후 사생활 침해 호소

(사진= 유튜브 'kiu기우쌤')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하트시그널4'에서 최종 커플로 선정돼 화제를 모았던 신민규가 유이수와의 결별을 공식 인정했다. 이는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오랜 추측에 종지부를 찍는 발언으로 보인다.

 

신민규는 최근 유튜브 채널 'kiu기우쌤'에 출연해 유이수와의 관계 종료를 확인했다. "헤어진 지 이미 오래됐다"고 밝힌 그는 공개 연애 이후 겪은 사생활 침해에 대한 불편함도 토로했다.

 

"난 연예인이 아닌데, 일반인이지 않나. 생각보다 나의 생활 이런 거를 파헤치는 분들이 많다"라고 말한 신민규는 특히 가족들에게까지 미치는 영향에 대해 우려를 표했다. 그는 "내가 좀 화가 나는 경우는 내 가족들, 여동생한테 DM(다이렉트 메시지) 그런 거 보내는 사람들이 있다"고 언급했다.

 

신민규와 유이수는 2023년 8월 종영한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4'에서 만나 최종 커플로 선정된 후 실제 연인 관계로 발전, 공개 연애를 이어왔다. 그러나 지난해부터 두 사람의 SNS 계정에서 서로를 언팔로우하고 관련 게시물들을 삭제하는 등의 행동으로 결별설이 제기됐었다.

 

이번 신민규의 고백은 그동안 침묵을 지켜왔던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명확한 답변을 제시했다. 그는 "공개 연애를 했다 보니까 사실 그럼 뭐 헤어질 수도 있고 헤어졌다고 '헤어졌습니다'라고 말하는 것도 웃기고"라며 관계 종료에 대한 공식 발표의 어려움을 토로했다.

 

이번 사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형성된 연인 관계가 겪을 수 있는 공개적 관심과 사생활 침해의 양면성을 보여주는 사례로 볼 수 있다. 신민규의 고백은 연예인이 아닌 일반인으로서 겪는 공개 연애의 부담감을 여실히 드러냈다.

 

알파경제 이고은 기자(star@alphabiz.co.kr)

어플

주요기사

신용재X김원주, 4년 만의 단독 콘서트 이프 온리 개최2025.11.06
전도연·김고은, 10년 만의 재회…자백의 대가 12월 공개2025.11.06
영화 피렌체, 김민종 화보 공개2025.11.06
월드컵 수문장 경쟁, 조현우와 김승규의 팽팽한 대결2025.11.05
피츠버그, 배지환 웨이버 공시…MLB 새 둥지 찾나2025.11.05
뉴스댓글 >

건강이 보이는 대표 K Medical 뉴스

HEADLINE

PHOTO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