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현섭, '울산 왕썸녀'와 결혼하려나...'프러포즈 반지' 大공개

이고은 기자 / 기사승인 : 2024-07-08 09:05:04
  • -
  • +
  • 인쇄
사진=TV CHOSUN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TV CHOSUN 순도 100% 리얼 다큐예능 ‘조선의 사랑꾼’에서 ‘연못남’ 심현섭이 열애 80일 만에 ‘울산 왕썸녀’에게 프러포즈를 준비한다. 

8일 방송될 ‘조선의 사랑꾼’ 선공개 영상에서는 심현섭이 제작진에게 프러포즈에 대한 속마음을 밝힌다. 그는 “프러포즈 준비가 다 돼 있는 거냐”는 제작진의 질문에 “기회를 노리는 거죠. 분위기 잡히면 해야죠”라고 말했다. 또 “총알이 ‘장전’돼 있으니까...살다살다 가방 안에 반지를 갖고 다닌다”며 가방 안에 이미 프러포즈용 반지가 늘 들어 있음을 밝혔다. 

사귄 지 80일밖에 안 된 상대에게 프러포즈를 하겠다는 심현섭을 보고 스튜디오에 있던 정이랑은 “왜 이렇게 훅 들어와요?”라며 당황했다. 김국진은 “프러포즈 하겠다는 거야?”라며 직접 듣고도 믿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울산 왕썸녀’ 영림 씨의 손도 겨우 잡았으면서 반지를 준비해 둔 심현섭에 강수지는 “말은 진짜 앞서간다...”고 평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연못남’ 심현섭의 프러포즈 현장도 살짝 공개됐다. 로맨틱한 바다 위 배에서 심현섭은 영림 씨에게 “손 좀 줘봐”라고 말한 뒤 “울산 남자가 좋아, 서울 남자가 좋아?”라고 물었다. 영림 씨는 그저 미소만 지었지만, 심현섭의 표정은 누구보다도 진지해 긴장감을 자아냈다. 열애 80일 만에 감행하는 심현섭의 프러포즈는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전국민이 응원하는 ‘국민 노총각’ 심현섭의 열애 과정을 생생하게 전하고 있는 리얼 다큐 예능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은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TV CHOSUN에서 방송된다. 

 

알파경제 이고은 기자(star@alphabiz.co.kr)

주요기사

MBC 라디오스타 이석훈, 옹성우·우즈와 즉석 댄스 무대 공개2025.09.17
제2회 코리아 그랜드 뮤직 어워즈, 트롯&밴드 라인업 공개2025.09.17
이문세, 7년 만에 북미 투어 피날레 장식2025.09.17
하늘도 막지 못한 LG의 승리, SSG의 연속 홈런 축포2025.09.17
SG, 4타자 연속 홈런으로 NC 격파2025.09.17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