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요한→고보결 주연,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8월 방송...안방극장 벌써 들썩

류정민 기자 / 기사승인 : 2024-06-04 17:33:56
  • -
  • +
  • 인쇄
사진=각 소속사

 

[알파경제=류정민 기자] 배우 변요한, 고준, 고보결, 김보라 주연인 MBC 드라마 '백설공주에게 죽음을'이 오는 8월 첫 방송된다. 

 

4일 MBC는 '백설공주에게 죽음을'을 오는 8월 중 방송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넬레 노이하우스의 인기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이 드라마는 시신이 발견되지 않은 미스터리한 살인 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돼 살인 전과자가 된 청년이 10년 후 그날의 진실을 밝히는 과정을 담아낸다.

 

변요한은 같은 반 여학생 두 명을 살해한 혐의로 체포됐던 19살 고정우를 연기한다. 

 

명문 의대 합격을 앞둔 어느 날 기억도 나지 않는 살인 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돼 교도소에서 10년을 복역한 후 고향을 떠나 새로운 삶을 시작하려고 하지만, 주변에서 연이어 벌어지는 이상한 일 때문에 고향을 떠나지 못하는 캐릭터다.

 

풋풋한 고등학생의 모습부터 삶의 희망이 꺾여버린 서른 살 전과자에 이르는 모습을 섬세한 연기력으로 표현하며 극의 중심을 이끌 예정이다.

정우와 관련된 사건을 담당하게 되는 형사 노상철 역은 드라마 '미스티', '열혈사제' 등에 출연했던 배우 고준이 맡는다.

 

또한 정우의 고등학교 동창이자 유명 연예인 최나겸 역에는 고보결이, 의대를 중단하고 여행 중 우연히 사건 현장인 무천마을에 정착하게 되는 하설 역에는 김보라가 확정됐다.

 

영화 '화차', '낮은 목소리' 등을 연출했던 변영주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처음으로 드라마 연출에 도전한다. 각본은 '구해줘 2'를 집필한 서주연 작가가 맡으며 드라마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알파경제 류정민 기자(star@alphabiz.co.kr)

어플

주요기사

전현무, 무라토너로 8km 강아지런 도전2025.11.07
KBS 개콘 코너 소통왕 말자할매, 단독 예능 말자쇼로 재탄생2025.11.06
하이브 위버스, 中 QQ뮤직과 손잡고 팬덤 공략2025.11.06
황인범 부상 이탈, 홍명보호 중원 구성 난항2025.11.06
정은지, tvN 드라마 얄미운 사랑에 AI 목소리 특별 출연2025.11.06
뉴스댓글 >

건강이 보이는 대표 K Medical 뉴스

HEADLINE

PHOTO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