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혜진, '라이딩 인생' 출연 확정...아픔 딛고 활동 재개

류정민 기자 / 기사승인 : 2024-06-03 14:46:34
  • -
  • +
  • 인쇄
사진=연합뉴스

 

[알파경제=류정민 기자] 배우 전혜진이 드라마 ‘라이딩 인생’으로 다시 활동을 시작한다. 

 

3일 소속사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통해 “최근 전혜진이 내년 방영을 목표로 제작이 진행 중인 드라마 ‘라이딩 인생’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전혜진은 가족 간 다양한 관계의 모습을 담아내는 작품 ‘라이딩 인생’에서 극을 이끌어 가는 인물인 이정은 역을 맡아 여러분을 찾아뵐 예정이다”고 전했다. 

 

또한 “새 작품으로 만나 뵐 준비를 하고 있는 전혜진에게 많은 기대와 응원 보내주길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전혜진은 지난해 12월 남편인 배우 이선균이 사망하고 이어 시부를 떠나보내며 연달아 슬픔을 겪었다. 이에 많은 누리꾼들의 위로와 응원이 쇄도하고 있다. 

 

 

아래는 소속사 전문

 

안녕하세요.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입니다.

최근 전혜진 배우가 내년 방영을 목표로 제작이 진행 중인 드라마 '라이딩 인생' 출연을 확정하였습니다.

전혜진 배우는 가족 간 다양한 관계의 모습을 담아내는 작품 '라이딩 인생'에서 극을 이끌어 가는 인물인 이정은 역을 맡아 여러분을 찾아뵐 예정입니다.

새 작품으로 만나 뵐 준비를 하고 있는 전혜진 배우에게 많은 기대와 응원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늘 애정으로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와 소속 배우들을 지켜봐 주시는 모든 기자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알파경제 류정민 기자(star@alphabiz.co.kr)

주요기사

송지효 복귀작 만남의 집, 10월 15일 개봉 확정2025.09.17
라미란·박민영, 예능 퍼펙트 글로우로 출격2025.09.17
NCT 출신 태일, 특수준강간 혐의 항소심 첫 공판2025.09.17
에이티즈, 일본 정규 2집 Ashes to Light 발매2025.09.17
MBC 라디오스타 이석훈, 옹성우·우즈와 즉석 댄스 무대 공개2025.09.17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