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희♥제이쓴子 준범, 앙증맞은 비주얼 폭발…똑닮은 물고기 친구 만난다 ('슈돌')

김상협 / 기사승인 : 2023-04-14 09:12:52
  • -
  • +
  • 인쇄

 

(사진=KBS 2TV)

 

[알파경제=김상협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준범이 자신과 똑닮은 물고기 친구와 운명적 만남을 갖는다.


14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474회는 너는 나의 눈부신 봄이야’ 편으로 꾸며진다. 

 

이날 생후 7개월인 준범은 태어나 처음으로 아빠 제이쓴과 함께 동물 친구들과 만난다. 

 

공개된 스틸 속 준범은 아기 금붕어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닮은꼴 모습으로 귀여움을 자아낸다. 준범의 동글동글 반짝이는 새카만 눈과 옹알이를 할 때마다 입술을 벌렸다 오므리는 모양새가 깜찍한 아기 금붕어 닮은 꼴인 것.

 

준범은 금붕어 친구와의 첫만남 당시, 자신과 닮은 금붕어와 연신 아이 컨택을 하며 ‘소울메이트’를 만난 듯한 반가움에 손 인사를 흔들었다. 또 준범은 어항 속에서 유유히 헤엄치는 물고기 친구를 발견하곤 신기한 듯 눈을 떼지 못하며 기쁨의 발을 동동 구르는 등 앙증맞은 모습이 보였다고 해 둘의 만남에 기대감이 한껏 상승한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에서 준범은 강아지들과 만나 난생 첫 동물들과 스킨십을 나눈다. 준범은 두 눈을 휘둥그레 뜨며 아기 강아지를 낯설어 하는 것도 잠시, 이내 강아지 소리에 귀를 쫑긋 기울이며 관심을 가지기 시작한다. 

 

준범은 무서워하던 모습은 온데 간데없이 강아지에게 먼저 손을 내밀고 고사리 손으로 강아지를 살살 어루만지며 교감을 나누기도 한다고. 더욱이 준범은 두 눈을 이리저리 굴리며 기분이 좋을 때 나오는 ‘찐텐’ 샤우팅과 옹알이를 폭발시켜 랜선 이모, 삼촌들의 미소를 유발할 예정이다.

 

이에 아빠 제이쓴은 “강아지 무서워할 줄 알았는데 이렇게 좋아해?”라며 동물과 교감하는 준범의 성장에 뿌듯해한다.


한편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알파경제 김상협 (press@alphabiz.co.kr)

주요기사

지드래곤, 평화 염원 담은 한정판 블록 '818 BLOOM' 해외 주목2025.09.18
유승준 비자 소송, 2심으로 간다2025.09.18
배우 윤지온, 음주운전으로 드라마 하차2025.09.18
아이유, 데뷔 17주년 맞아 2억 원 기부2025.09.18
SG워너비 김용준, 2년 만 단독 콘서트 닿음 개최2025.09.18
뉴스댓글 >

HEADLINE

건강이 보이는 대표 K Medical 뉴스

PHOTO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