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러’ 이주우, 시청자 사라잡은 다채로운 매력 ‘心스틸러’

정다래 / 기사승인 : 2023-05-08 08:26:50
  • -
  • +
  • 인쇄
(사진= tvN)

 

 

[알파경제=정다래 기자] 이주우의 미공개 스틸이 공개되며 주연배우로서의 진가를 드러내고 있다.
 

tvN ‘스틸러: 일곱 개의 조선통보’에서 이주우는 뛰어난 추리 능력은 물론 몸을 사리지 않는 격투 실력까지 수준급인 엘리트 경찰 최민우역을 맡아 다채로운 열연을 펼치며 활약 중이다.

 

공개된 사진 속 이주우는 평소 털털함이 트레이드 마크였다면 위장 수사에 나서면서 시크한 블랙 드레스를 입은 채 우아한 표정을 선보여 이전까지 볼 수 없던 최민우의 색다른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짧은 단발머리에서 긴 생머리의 가발로 변화를 주며 매혹적인 분위기까지 자아내고 있다. 


캐릭터의 외적인 변화는 물론, 다채로운 매력의 최민우를 연기하고 있는 이주우의 숨은 노력 또한 빼놓을 수 없다. 언제 어디서나 손에서 대본을 놓지 않고 끊임없이 공부하며 모니터링하고 있는 이주우의 모습 역시 수없이 포착되고 있다. 이주우는 캐릭터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매 장면마다 연습을 거듭하며 스텝들과 꼼꼼하고 디테일하게 의견을 주고받으며 열정을 불태우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렇듯 이주우는 캐릭터의 완성도를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며 극을 더욱 풍성하게 이끌어 가고 있다. 후반부에 돌입한 ‘스틸러: 일곱 개의 조선통보’에서 또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가 뜨겁다.

 

한편 tvN ‘스틸러: 일곱 개의 조선통보’는 매주 수, 목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알파경제 정다래 (dalea201@alphabiz.co.kr)

주요기사

배우 윤지온, 음주운전으로 드라마 하차2025.09.18
아이유, 데뷔 17주년 맞아 2억 원 기부2025.09.18
SG워너비 김용준, 2년 만 단독 콘서트 닿음 개최2025.09.18
오타니, 포스트시즌 구원 투수·외야수 출전 가능성 시사2025.09.18
손흥민, MLS 첫 멀티골 기록2025.09.18
뉴스댓글 >

HEADLINE

건강이 보이는 대표 K Medical 뉴스

PHOTO

많이 본 기사